반응형
40대 여성분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주제입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구요. 결혼 후 아이들이 커가면서 점점 나만의 시간이 많아지는데 막상 뭘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보니 다들 운동을 추천하더라구요. 헬스장 등록해서 열심히 해봤는데 야근이다 뭐다 해서 자주 빠지게 되고 돈만 날리게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우연히 댄스학원을 다니게 되었는데 너무 재밌더라구요. 몸치라서 처음엔 부끄러웠는데 하다보니 익숙해지고 스트레스도 풀리고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더라구요. 지금은 취미반 수업 들으면서 실력 키워서 공연 준비중이에요.
댄스학원이면 나이 많은 사람들도 많나요?
네 물론이죠! 저희 학원은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다니고 계세요. 춤이라는게 원래 남녀노소 구분없이 즐길 수 있는 장르잖아요. 그리고 한 번 배워두면 평생 써먹을 수 있으니 더욱 좋은것 같아요.
방송댄스랑 재즈댄스 중 뭐가 좋을까요?
재즈댄스는 클래식 음악에 맞춰서 하는 춤이고 방송댄스는 대중가요에 맞춰서 하는 춤이라서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근데 아무래도 최신 유행하는 노래에 맞춰 추는 방송댄스가 조금 더 재밌을 것 같긴 하네요.
몸치인데 괜찮을까요?
저도 몸치였는데 꾸준히 배우다보니 이제 제법 출 수 있게 됐어요.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나이 들어서도 즐겁게 살려면 자기관리가 필수인 시대죠. 건강과 즐거움 모두 챙길 수 있는 댄스 어떠세요? 이상 40대 여자 취미였습니다!
반응형